서브비주얼1

정보광장

NEWS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컴퓨터공학과정·정보보안과정 신입생 선발

작성일
2021.10.12.
조회수
36
링크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051
첨부파일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컴퓨터공학과정·정보보안과정 신입생 선발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취업난으로 컴퓨터공학과, 정보보안과 등 이공계 전공에 수험생들이 주목하며 추후 취업연계가 되는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지 커리큘럼도 꼼꼼히 체크하고 있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컴퓨터공학과정, 정보보안과정 등 IT계열전공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입학 관계자는 "IT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이론과 실무가 병행되는 교육 커리큘럼에 따라 숭실대 총장명의 학사학위 과정의 IT계열전공은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전문대 졸업자, 대학 중퇴자 등의 문의를 받고 있다"며 "활용도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실무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숭실대의 전임교수진이 직접 수업을 지도하며 학위취득 후 편입을 위한 편입반, 대학원반, 취업반 등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수업 만족도가 높은 교육기관이다.

컴퓨터공학과정, 정보보안과정 등 IT계열전공은 숭실대 대학원 연계가 가능하며 IT 기업이나 컴퓨터 관련 전문 직업군으로 졸업생들이 진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전체 모집과정은 전자공학, 비즈니스창업, 체육, 피아노, 실용음악 등의 전공이 있으며 현재 입학홈페이지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수시,정시전형 외로 지원할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